Q. #{출발지 설비명}에서 #{도착지 설비명}으로 가는 반송 명령의 경로가 이상합니다.
반송의 경로가 이상하다고 문의 접수되는 경우는 대부분 경로가 잘못 설정되어 있거나, 경유하는 경로 중 리프트 포트의 상태가 OutOfService가 되어 우회하는 반송 명령이 생성되는 경우가 대부분임.
반송 경로 수정이 필요하면 1차적으로 최성운TL님 앞으로 요청.
확인 사항.
- 반송 경로가 잘못 연결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 필요.
- 반송 명령이 생성될 당시 경유하는 구간의 리프트 포트들의 상태가 모두 정상인 상태였는지 확인 필요.
- 도착지 설비가 스테이션일 경우 수용 용량이 부족하지 않았는지 확인 필요.
자주 접수되는 문의 유형.
-
CASE #1 : #{A동 1층 스테이션}에서 #{도착지 설비명}으로 생성된 반송 명령의 경로가 이상합니다.
-
1~4F 리프트가 아니라 1~5F 리프트를 경유하는 반송 명령이 생성되는 경우
-
A동 1층 스테이션에서 출발하여 다른 층의 도착지로 반송 명령이 생성시 1~4F 리프트의 포트 중에 상태가 OutOfService이면 1~5F 리프트를 경유하는 우회 반송 명령이 생성됨. [오류 아님. 다른 리프트로 우회하여 반송이 진행되는 것]
[포트 상태 확인 방법] : RTDMCS UI 접속 => 정보조회>설비이력조회 화면에서 검색 조건을 입력하여 확인함.
Jira : DEI-11710